아데산야
11 hours ago아데산야 입장에서는 통한의 역전패다. 아데산야 VS 페레이라 메인 이벤트에서 미들급 랭킹 4위 페레이라를 상대로.
동영상 Ufc 253 이스라엘 아데산야 Vs 파울로 코스타 초읽기 Ufc 입장은
오는 13일한국시간 미국 뉴욕 매디슨 스퀘어가든서 있을 UFC 281 아데산야 vs.
. UFC 미들급 챔피언 이스라엘 아데산야 33 나이지리아-뉴질랜드 복수에 나선다. 과거 Submission of the night와 같은 여러 보너스도 지급했으나 현재는 저 둘만 보너스로. 캐노니어는 아데산야의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했다.
특히 아데산야는 UFC 데뷔 이후 존 존스 를 계속 도발하면서 자신이 두 체급을 석권하겠다는 각오를 천명했는데 웰라운더에 가까운 블라코비치의 그라운드에 일방적으로 당하면서. UFC는 매 경기마다 Fight of night Performarce of the night를 뽑아 50000를 지급한다. 아데산야는 오는 13일 한국시각 미국 뉴욕 매디슨 스퀘어가든에서 개최되는 UFC 281.
이스라엘 아데산야 프로필. 한편 1차전에서는 휘태커가 아데산야의 타격 거리를 부수지 못하고 겉돌며 아데산야에게 원사이드한 게임으로 흘러가다가 KO패를 당했는데 이에 대한 대책을 마련해올지가. 첫 라이트헤비급 경기에 나선 무패 파이터 아데산야20승1패는 mma 통산 첫 패배를 경험했다.
UFC는 11월 13일 이하 한국시간 열리는 UFC 281에서 이스라엘 아데산야와 알렉스 페레이라가. 미들급 챔피언 이스라엘 아데산야가 오는 11월 4개월 만에 타이틀 방어에 나선다. 사진ap photoufc 새 미들급 챔피언에 등극한 알렉스 페레이라.
아데산야 VS 페레이라 메인 이벤트에서 미들급 랭킹 4위 페레이라를 상대로 타이틀 6차 방어전을. 이스라엘 아데산야왼쪽와 알렉스 페레이라가 2022년 11월 11일 뉴욕 라디오시티 뮤직홀에서 열린 ufc 281 계체 행사에서 마주하고 있다. 아데산야는 13일이하 한국 시간 ufc 281 메인이벤트 미들급.
13 hours ago스포츠 일반최신뉴스 뉴스. 초기엔 그다지 주목받지 못했으나 점점 연승을 거두더니 글로리 미들급 라이트헤비급 2체급. UFC 미들급 챔피언 아데산야가 펀치를 날리고 있다.
이스라엘 아데산야33 나이지리아가 킥복싱 무대에서 자신을 두 번이나 이긴 알렉스 페레이라35 브라질를 또 넘지 못했다. 사진afpbbnews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ufc 미들급 무적 챔피언. 아데산야는 무리하지 않고 치고 빠지면서 유효타를.
이스라엘 아데산야는 나이지리아의 라고스 출신이며 1989년생 7월22일 생입니다. 상대는 킥복싱 무대에서 KO패를 안긴 알렉스 페레이라 35 브라질다. 아데산야 특유의 긴 팔과 다리를 이용한 아웃파이팅이 또 한번 빛났다.
아데산야는 오는 11월 13일 이하 한국시간 미국 뉴욕시 매디슨 스퀘어가든에서 개최되는 UFC 281. 블라코비치와 아데산야는 신중하게 1라운드를 시작했다. 키는 193cm 로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평소에는 93kg정도 유지하지만.
사진 ufc 11일 밤한국시간 열린 계체. 이스라엘 아데산야 32뉴질랜드가 UFC 미들급 타이틀 5차 방어에 성공하고 악연의 알렉스 페레이라 34브라질를 다음 상대로. 아데산야는 오는 11월 13일.
2 days agoUFC 미들급 챔피언 이스라엘 아데산야33나이지리아-뉴질랜드가 특별한 타이틀전에 나선다. 아데산야와 더불어 킥복싱에서 정점급 커리어를 찍고 MMA로 성공적인 전향을 한 케이스. 아데산야는 초반 페레이라의 무시무시한 왼 주먹을 경계하며 거리를 유지했다.
Ufc 이스라엘 아데산야 로버트 휘태커 누르고 미들급 챔피언 등극 스포츠일반 스포츠 기사본문 금강일보
스포츠서울 이스라엘 아데산야 하빕과 맥그리거를 제치고 Espn Mma Power Rankings 1위에 올라
아데산야 20연승 타이틀방어 13연승 코스타에 첫 패 안겨 네이트뉴스
아데산야와 싸우겠다 반대할 사람 없지 신성 베토리의 일리있는 주장
아데산야 악연 페레이라 지목 볼카노프스키 라이트급 도전 선언 스포츠경향 뉴스배달부
그냥 흘러간 25분 졸전 끝에 Ufc 챔피언 지킨 아데산야 중앙일보
아데산야 Ufc 미들급 신예 괴수로 진화할까 오마이스타
Ufc 챔피언 이스라엘 아데산야가 Mma 선수 최초로 푸마와 스폰서십을 맺는다 Flipboard